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종국, 결혼 임박? 솔비의 촉, 그리고 2억 개 정자 검사…'옥문아'가 전하는 핑크빛 소식

by joeunday 2025. 8. 29.
반응형

솔비, 김종국과 양세찬에게서 연애의 기류를 감지하다

방송인 솔비가 김종국과 양세찬 사이에서 묘한 기류를 감지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옥문아')에 출연한 솔비는 '오래된 만남 추구' 3기에서 활약하며 얻은 연애 감각을 발휘, 김종국의 결혼 가능성을 조심스럽게 언급했습니다. 솔비는 '연인이 있고, 결혼을 할 것 같은 사람은 저 만이 느끼는 화색이 있다'라며, 옥탑방 식구들의 미묘한 변화를 감지했습니다. 특히, 김종국에게 타로를 봐주고 싶다는 솔비의 발언은 핑크빛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촉' 솔비, '오만추'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솔비는 '오만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촉'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이규한과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오만추'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황보 역시 '오만추'를 통해 새로운 관계를 맺게 된 경험을 공유하며, 출연자들 간의 진솔한 교류가 돋보였다고 전했습니다. 솔비는 '규한 오빠가 내 손을 끌어당겼는데 진짜로 설레더라'고 말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김종국, '준비된 신랑감' 면모 과시

김종국은 '옥문아'에서 예비 신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솔비가 난자 냉동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자, 김종국은 '저도 얼마 전에 정자 검사를 했다저 2억 개 넘게 나왔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솔비의 '연애할 때 애교가 많을 것 같다'는 추측에 '애교 덩어리다. 밖에서 안 하는 것 뿐'이라고 답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종국은 결혼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를 갖게 했습니다.

 

 

 

 

황보와 솔비, 송은이에 대한 존경심 드러내

솔비와 황보는 '오만추'를 제작한 송은이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했습니다. 솔비는 '오만추' 계약서를 쓰면서 송은이가 대표로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표했고, 황보는 '이렇게 만족스러운 계약서는 처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솔비는 '오만추' 계약서에 '휴식을 보장한다'는 문구가 담겨 있는 것을 보고, 송은이의 정성과 부지런함에 감탄했다고 밝혔습니다. 1인 기획사 CEO이기도 한 솔비는 송은이의 리더십에 깊은 인상을 받은 듯합니다.

 

 

 

 

'옥문아' 퀴즈, 풍성한 정보와 흥미로운 이야기

'옥문아'에서는 퀴즈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전사자 유족들에게 제공하는 혜택', '배우 존 시나가 모발이식을 하게 된 계기', '2023 세대의 새로운 재테크템'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끄는 주제들이 퀴즈로 출제되었습니다. 황보와 솔비는 퀴즈와 관련된 자신들의 경험과 생각을 공유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옥문아'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됩니다.

 

 

 

 

결혼, 연애, 그리고 핑크빛 설렘: '옥문아'가 전하는 유쾌한 이야기

솔비의 예리한 촉, 김종국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 그리고 '오만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옥문아'는 김종국의 결혼 임박설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유쾌하게 풀어냈습니다. 퀴즈를 통해 얻는 유익한 정보와 출연자들의 솔직한 입담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핑크빛 기류 속에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솔비가 김종국의 결혼을 예상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솔비는 '연인이 있고, 결혼을 할 것 같은 사람은 저 만이 느끼는 화색이 있다'라며, 김종국에게서 묘한 기류를 감지했기 때문입니다.

 

Q.김종국은 '옥문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나요?

A.김종국은 정자 검사 결과 2억 개가 넘게 나왔다고 밝히며, 예비 신랑으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애교가 많다는 솔비의 추측에 긍정적으로 답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Q.'오만추' 제작자 송은이에 대해 황보와 솔비는 어떤 평가를 내렸나요?

A.황보와 솔비는 송은이의 리더십과 꼼꼼함에 감탄하며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특히, 솔비는 '오만추' 계약서에 '휴식을 보장한다'는 문구가 인상 깊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