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 지옥 '너가수 부부'의 위험한 동행: 오은영 박사, '최악의 결과는 사망' 경고

joeunday 2026. 1. 21. 09:13
반응형

가수 아내와 로드 매니저 남편, 위태로운 결혼 생활 공개

19일(월) 밤 9시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 153회에서는 가수 활동을 둘러싸고 극심한 갈등을 겪고 있는 '너가수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남편의 운전 습관과 심각한 성인 ADHD 증상, 아내가 감내해 온 아픈 과거가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들었다.

 

 

 

 

남편의 위험한 운전 습관, 아내의 불안감 증폭

오은영 박사를 찾은 '너가수 부부'는 8년 차 가수 안복희와 아내의 로드 매니저를 자처한 남편. 아내는 남편의 운전 때문에 "죽을 각오를 하고 차에 탄다"라며 극도의 불안을 호소했다. 실제로 남편의 운전은 충격 그 자체였다.

 

 

 

 

오은영 박사의 경고: "최악의 결과는 사망"

이에 오은영 박사는 "남편 분은 운전 관련 문제를 재밌는 에피소드처럼 웃으면서 말씀하셔서 걱정된다. 최악의 결과는 사망이다. 정말 너무 걱정된다"라고 강하게 경고했다.

 

 

 

 

무관심과 집착, 부부 갈등의 또 다른 원인

'너가수 부부'를 둘러싼 갈등은 운전 문제에만 그치지 않았다. 남편의 무관심 역시 아내를 지치게 하는 것. 아내가 눈앞에서 넘어지거나 두통을 호소해도 남편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성인 ADHD 진단과 문제의 근원

이를 지켜본 오은영 박사는 남편의 난폭한 운전과 아내에 대한 무관심, 과도한 몰입 등의 원인을 성인 ADHD로 꼽았다. 충동성이 강하고 동시에 여러 일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상태라는 것.

 

 

 

 

경제적 어려움과 과거의 상처, 아내의 고통

아내는 남편과 결혼 전에 했던 무역업과 다육식물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생긴 12억의 빚을 홀로 갚아오고 있던 중 가수 생활을 하면서 방송 출연을 미끼로 한 사기까지 당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결혼 지옥, 위태로운 부부의 현실과 오은영 박사의 조언

결혼 지옥에 출연한 '너가수 부부'는 위험한 운전 습관, 무관심, 성인 ADHD, 경제적 어려움, 과거의 상처 등 다양한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었다오은영 박사는 남편에게 아내를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운전면허증 반납을 진지하게 고민할 것을 조언했다.

 

 

 

 

방송 후 궁금증 해결: 핵심 질문과 답변

Q.남편의 운전 습관, 얼마나 심각했나요?

A.고속도로에서 시속 160km 이상으로 질주하고, 신호 위반, 졸음운전, 후진까지 하는 등 매우 위험한 수준이었습니다.

 

Q.오은영 박사는 남편에게 어떤 조언을 했나요?

A.아내를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운전면허증 반납을 진지하게 고민하며, '가수'가 아닌 '아내'에게 관심을 쏟으라고 조언했습니다.

 

Q.아내는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었나요?

A.과거 12억 빚을 갚는 중 방송 사기까지 당했고, 전 남편의 죽음으로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