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뜨거운 열기 속 '매진 행진' 29연속! KBO 포스트시즌, 17만 관중 돌파

by joeunday 2025. 10. 20.
반응형

가을, 야구 열기로 뜨겁게 타오르다

KBO 포스트시즌이 29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가을 야구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19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플레이오프 2차전 역시 매진을 기록하며, 야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습니다.

 

 

 

 

매진 행렬의 시작: 2023년 한국시리즈

KBO 포스트시즌 매진 행진은 지난 2023년 11월 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KT 위즈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를 거치며 매진 행렬은 멈출 줄 모르고 이어지고 있습니다.

 

 

 

 

29경기 연속 매진, 식지 않는 야구 열기

2025 플레이오프 2차전까지 29경기 연속 매진 행렬은 야구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특히, 한화 이글스 홈 경기는 “1초 만에 매진된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티켓 구하기가 치열합니다.

 

 

 

 

플레이오프, 매진 행렬을 이어가다

플레이오프의 경우 지난해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플레이오프 1차전부터 6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 중입니다. 최근 흐름을 고려하면 앞으로 열릴 경기들 역시 매진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중 수, 17만 명 돌파! 가을 야구의 위엄

2025 KBO 포스트시즌은 이날 플레이오프 2차전까지 누적 관중 17만 3220명을 기록하며, 가을 야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관중석이 빈틈없이 가득 들어차며, 야구 팬들의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기 내용: 한화 vs 삼성, 치열한 승부

19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한화는 리베라토의 선제 솔로 홈런으로 먼저 앞서갔습니다. 삼성 역시 1차전과 동일한 타선으로 맞서며 치열한 승부를 펼쳤습니다.

가을 야구, 매진 행진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

KBO 포스트시즌은 29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17만 명 이상의 관중을 모으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도 야구 팬들의 열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KBO 포스트시즌 매진 행렬은 언제부터 시작되었나요?

A.2023년 11월 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KT 위즈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Q.이번 플레이오프 2차전은 매진되었나요?

A.네, 19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플레이오프 2차전은 매진되었습니다.

 

Q.2025 KBO 포스트시즌의 누적 관중 수는 얼마인가요?

A.2025 KBO 포스트시즌은 플레이오프 2차전까지 누적 관중 17만 3220명을 기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