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다저스, 김혜성 없이도 필라델피아 제압! NLDS 1차전 5:3 역전승, 승리의 짜릿함!

joeunday 2025. 10. 5. 13:07
반응형

김혜성 없는 다저스, NLDS 1차전 승리!

김혜성의 소속팀 LA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NLDS)' 1차전에서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다저스는 5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열린 경기에서 5:3으로 승리하며, 포스트시즌의 쾌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경기 전 발표된 로스터, 김혜성의 이름은?

김혜성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발표된 다저스의 NLDS 26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내셔널리그 와일드 카드 시리즈(NLWS) 때처럼 다저스는 거포 외야수 대신 김혜성을 선택하며, 그의 수비와 주루 능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선발 라인업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불안한 출발, 그러나...

선발 투수 겸 1번 타자로 나선 오타니 쇼헤이는 투수로서 초반에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2회말에 3실점하며 어려운 경기를 시작했지만, 다저스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전의 발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한 방!

6회초 공격에서 2점을 따라붙은 다저스는 7회초,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3점 홈런으로 단숨에 경기를 뒤집었습니다필라델피아 홈구장은 순간 침묵에 휩싸였고, 다저스는 승리를 향한 굳건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승리를 위한 다저스의 변칙 카드

경기를 뒤집은 다저스는 강속구 선발 투수 타일러 글라스노우를 오타니에 이어 불펜 투수로 기용하는 과감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는 1차전을 반드시 잡겠다는 다저스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대목이었습니다.

 

 

 

 

글라스노우의 활약과 다저스의 승리 굳히기

타일러 글라스노우는 1과 2/3이닝 동안 1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자신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뒤이어 등판한 알렉스 베시아 역시 위기를 잘 막아내며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1차전을 승리한 다저스는 7일 2차전을 준비합니다.

 

 

 

 

승리의 함성: 다저스, 필라델피아를 꺾고 NLDS 1차전 승리!

다저스는 김혜성 선수의 로스터 포함과 함께, 오타니의 선발 등판, 그리고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역전 홈런을 통해 필라델피아를 꺾고 NLDS 1차전에서 승리했습니다. 승리를 위한 다저스의 전략과 선수들의 활약이 빛났던 경기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김혜성 선수는 경기에 출전했나요?

A.김혜성 선수는 26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지만, 선발 라인업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Q.다저스의 다음 경기는 언제인가요?

A.다저스는 1차전 승리 후 하루 휴식을 취한 뒤, 7일에 2차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Q.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무엇이었나요?

A.7회초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3점 홈런으로 경기를 뒤집은 순간이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었습니다.

 

 

 

 

 

 

반응형